[일요신문] #‘학교폭력 예방 디지털 영상제’ 후원
BNK부산은행은 25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에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후원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제4회 디지털 폭력 예방 영상제’ 사업에 쓰인다.
디지털폭력예방 영상제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시교육청, 부산지방경찰청, 부산일보 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학생들의 긍정적인 언어문화 조성을 통한 사이버 폭력예방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영상제에 공모하려면 긍정적인 말의 힘을 담은 3분 이내의 영상을 담아 6월 7일부터 8월 22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초·중·고등학생 및 일반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시상식은 10월 개최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부산은행 손강 경영전략그룹장은 “올해 4회째를 맞은 영상제가 사회적 이슈인 학교폭력 예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어린이 미술대회 ▲신학기 지원사업 ‘함께 걷는 등굣길’▲원북원부산 사업 후원 등 다양한 교육 관련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업금융지점장’ 공채...수도권 기업여신 영업 전담
BNK부산은행은 수도권 기업여신 영업 활성화를 위해 ‘기업금융지점장’을 공개 채용한다고 25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시중은행 영업점장 경력을 보유한 자로 학벌과 성별, 나이 제한은 없다. 영업점장 근무 경력, 금융기관에 재직시 영업 관련 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는 자를 우대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6월 6일까지이며, 원서접수 방법 및 채용절차 등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 또는 인크루트, 사람인,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오랜 기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중심의 적극적 영업을 통해 부산은행의 수도권 영업 기반을 확대시킬 수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경남농협] 제42대 본부장에 류길년 농협중앙회 비서실장 내정 外
온라인 기사 ( 2024.12.07 1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