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 핵심 성분 엑소좀의 특별함이 채시라의 이미지와 좋은 조화 이뤄
채시라를 모델로 발탁한 엑소니아 관계자는 “줄기세포 배양액의 희소 핵심 성분 엑소좀을 함유한 엑소니아의 제품은 ‘특별함’과 ‘우아한 고급스러움’ 등 배우 채시라의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면서 “일시적 케어 목적의 화장품이 아닌 시간이 지나도 특별하게 빛나는 피부가 꾸준히 유지되도록 개발된 엑소니아의 가치가 배우 채시라와 함께 더욱 돋보이도록 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광고 스틸 컷 속 채시라는 세월을 가늠할 수 없을 만큼 전성기 시절 그대로의 모습이다. 또한 동시에 공개된 영상에도 변함없는 채시라의 탄력 있는 피부가 강조돼 엑소니아 만의 특별한 원료인 리얼 엑소좀 캠페인이 잘 표현됐다.
엑소니아는 최근 차세대 줄기세포 관련 기술로 관심이 높은 엑소좀을 화장품 원료로 개발한 제품이다. 병의원에서 각광받는 스킨케어 방식을 그대로 홈 케어로 도입해 집에서도 전문적인 관리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든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이미 광고는 5월 17일부터 홈페이지와 블로그 옥외전광판을 통해 선공개 됐고, 6월 7일 오전 9시 1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본격적인 런칭이 이뤄질 예정이다.
신민섭 기자 leady@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