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가 10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7년 11월 공개한 '마이크 드롭' 리믹스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26일 오후 7시 46분께 10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4번째 10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앞서 '디엔에이'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13억뷰, '다이너마이트'가 11억뷰를 달성한 바 있다.
'마이크 드롭'은 2017년 9월 발매한 LOVE YOURSELF 承 ‘Her’(러브 유어 셀프 승 허)의 수록곡 ‘MIC Drop’을 세계적인 DJ 스티브 아오키가 리믹스한 곡이다.
공개 직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100'에 28위로 진입하고 10주 연속 차트에 머물며 관심을 모았다.
주성연 기자 joofeel@ilyo.co.kr
"아들 떠나고 3개월 만에 아버지까지" 고 이선균 부친, 노환으로 별세
온라인 기사 ( 2024.03.27 1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