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레벨’, 고객 중심 서비스 및 편의성 확대 인정 받아 수상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제고하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으로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업체 및 기관, 지자체에 정부가 포상하는 상이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부터 업계 최초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렌탈’을 시행해오고 있다.
타이어 수량과 서비스 횟수를 고객이 선택해 월 렌탈료를 직접 설계할 수 있는 ‘자유 렌탈’ 상품을 비롯, 다양한 맞춤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인정 받아 장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출시된 국내 타이어 업계에서 처음 시행된 방문 장착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GO’도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넥센타이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안정성과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올해 초 ‘Next Level Mobility for All’(모두가 누릴 수 있는 모빌리티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으며, 고객의 든든한 지원자로 늘 함께하겠다는 고객중심의 브랜드 슬로건 ‘We Got You’를 공개하며 누구에게나 이동이 일상의 즐거움이 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알렸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