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애플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시그니처 여름 디저트 ‘망고빙수’와 ‘팥빙수’도 마련
[일요신문]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의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 다가오는 여름 맞이, 열대과일로 만든 디저트 메뉴들을 선보인다.
열대과일을 대표하는 망고를 주 재료로 만든 ‘애플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Mango Afternoon Tea Set)’는 당도 높기로 유명한 ‘애플 망고’로 만들어 상큼 하면서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갓 구운 따뜻한 망고 코코넛 스콘을 비롯해, 노란 컬러의 다채로운 디저트들이 3단 트레이에 마련된다. 가장 눈에 띄는 1단에는, 진한 망고 향을 가득 머금은 ‘망고 파나코타 클라스’, 망고 모양을 완벽히 재현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망고 무스 케이크’,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망고 밀푀유’, 피스타치오의 고소함과 달콤함이 풍부한 ‘피스타치오 마카롱’이 마련된다.
2단에는 입 안 가득 망고의 산뜻함을 전하는 ‘망고 쇼트케이크’, 겉에는 코코넛 가루를 얹어 은은한 코코넛 풍미를 풍기고, 속은 요거트 크림으로 가득 채워 부드러움이 일품인 ‘코코넛 다쿠아즈’, 잘게 썬 당도 높은 망고를 듬뿍 올린 ‘망고 타르트’가 준비돼 보다 더욱 풍성한 이색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 하단에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감칠맛 나는 메뉴들로 채워지는데, 폭신한 식빵에 마요네즈, 스리라차 스프레드와 생망고가 들어간 ‘망고 샌드위치’, 또띠아 롤에 짭조름한 게살, 샤워 크림과 망고 퓨레를 넣어 입맛을 돋우는 ‘망고 게살 롤’까지 제공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6만5천원이며, 기간은 7월 3일까지다.
이와 함께 여름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빙수도 마련돼 최고의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다. 부드러운 눈꽃 얼음위에 높은 당도의 애플 망고를 듬뿍 올려 보기만 해도 달콤함과 상큼함이 느껴지는 ‘망고 빙수’는 매년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시그니처 디저트로 망고의 풍부한 맛을 음미할 수 있다.
달콤한 팥과 진한 우유 맛의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하는 ‘팥빙수’는 쫄깃한 떡, 아몬드 튀일 그리고 고소한 인절미 아이스크림이 함께 제공돼 전통 빙수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빙수는 9월12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4만원부터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온요양병원 입원 무연고자, 의료복지 덕에 수감 모면 병원요양
온라인 기사 ( 2024.12.15 10: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