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서비스의 디지털 전환, 고객중심 제도개선 등 국민편익 제고노력 인정

SR은 △세계 최고의 안전성과 정시율 달성 △AI챗봇 도입 등 공공서비스의 디지털 전환 선도 △교통약자 전용 승무원 호출 서비스 도입 등 교통약자 편의 서비스 확대 △공공할인 확대 등 고객중심 제도개선과 국민편익 제고 노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그동안 고객 관점에서 SR의 고객서비스를 생각하고 고객 중심으로 서비스 경영을 실천해온 노력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에서 수상을 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국민편익을 위한 신기술을 적극 도입하고, 획기적인 서비스 개발을 통해 철도산업의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박창식 경인본부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