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신년 맞이 고객 감사인사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지난 15일 계묘년 설 명절을 앞두고 신년 맞이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그간의 고객 성원에 감사를 전하고 명절을 앞둔 고객들에게 복(福)떡 배부를 통해 복과 소망을 빌어주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송대영 부산경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10여명이 관람대 입구에서 직접 고객들에게 인사를 전했으며, 4천여개의 따뜻한 꿀 백설기를 함께 나눴다.
한편, 1월 부경 경마시행 계획에 따르면 매주 금요일에는 부·경 10개 경주와 제주 6개 경주가 진행된다. 일요일에는 서울 11개 경주와 부·경 6개 경주로 운영한다. 금요일 첫 경주 출발시각은 오전 11시이며, 마지막 경주 출발시각은 오후 6시이다. 일요일 첫 경주 출발시각은 오전 10시 40분이며, 마지막 경주 출발시각은 오후 6시다.
#부산연제지사, 지역사회 복지증진 기여 공로 부산시장 표창 수상
한국마사회 부산연제지사는 지난 9일 연제구청에서 열린 사단법인 연제이웃사랑회가 주관하는 유공자 표창 및 공로패 수여식에서 지역사회 복지증진 기여 공로를 인정받아 부산광역시장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사)연제이웃사랑회의 우수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표창은 해당 사회공헌단체와 함께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기여한 기관 및 개인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수여하는 상이다.
마사회 연제지사는 코로나19에 따른 어려운 경영상황에도 불구하고 지방재정 기여, 기부 및 봉사 등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으며, 특히 연제이웃사랑회 등 지역 사회공헌단체와 코로나19 극복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취약계층 지원,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지원을 통한 지역상권 활성화, 장애 인식개선을 위한 장애∙비장애인 소통을 위해 힘쓴 점 등을 인정받았다.
이중근 지사장은 “이번 부산광역시장 표창 수상을 매우 뜻깊고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상생협력과 발전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브리더스컵 기념 놀멍쉬멍 페스티벌 개최
온라인 기사 ( 2024.11.21 18: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