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원으로 새출발 알린 조현, ‘선악과즙’ 광고촬영 사진 공개.. ‘조현이 조현했다’
7일 선보일 선악과즙 CF 캠페인은 대중에게 ‘후크송 여신’으로 사랑을 받은 조현이 다시 한 번 중독성 있는 CM송과 함께 통통 튀는 안무로 발랄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선악과즙 관계자는 “신지원(조현) 님은 변함없는 청순한 비주얼과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운 몸매로 현장을 압도했다. 역대급 후크송 댄스를 통해 신지원(조현)님의 귀여움과 섹시함을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헀다.
조현과 함께하는 ‘선악과즙’의 이번 CF캠페인은 ‘지루한 데이트를 짜릿하고 즐겁게 바꿔주는 선악과즙 여신 조현’을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선악과즙 젤리탕, 우리 둘이 노는 탕”이라고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함께 조현의 귀여운 댄스가 인상적이다.
한편, 선악과즙은 기존 거품 입욕제와는 달리 물을 젤로 바꿔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한 입욕젤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사랑’을 테마로 한 입욕 분야의 소비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나 사과 모양의 키치한 디자인과 포장을 통해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선악과즙은 올해 입욕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전체적인 제품군을 재정비한 만큼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선악과즙은 모델 조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선악과즙 관계자는 “신지원(조현)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7일부터 이틀간 “조현과 함께하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욕제 브랜드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나가고 있는 만큼, 모델 조현과 함께 기존에 없던 색다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입욕제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 이라고 말했다.
조현과 함께한 선악과즙의 CF는 ‘선악과즙’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태현 기자 toyo@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