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는 4일부터 스포츠사업부 신입 및 경력직 예비 점장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뉴발란스 키즈, 폴더, 슈펜 등 전국 직영 매장에서 근무할 인원을 모집한다.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이번 공개채용은 패션 트렌드에 대한 높은 관심과 고객서비스를 겸비한 열정이 있다면 성별무관, 학력무관 등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을 통해 선발되는 최종 합격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 경영이념으로 여기는 기업 이랜드월드에서 현장 경혐을 바탕으로 커리어를 쌓고, 100억 매장을 총괄하는 차세대 점장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현장에서의 다양한 경험하고 직급별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운영관리 기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 향후 선임, 매니저, 점장, 지역장 등으로 성장의 기회가 제공된다.
조동주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랜드월드 스포츠사업부가 보유한 막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함께 성장할 패션 인재를 기다린다"며 "다가오는 해에는 공격적인 오프라인 확장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서 본인의 커리어를 디자인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스포츠사업부 예비 점장 공개채용 전형은 이랜드커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4일부터 12월 17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박창식 경인본부 기자 ilyo11@ilyo.co.kr
온라인 기사 ( 2024.12.11 2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