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다가오는 갑진년 설날 대목을 맞아 1월 15일부터 2월 4일까지 ‘설레는 설’ 프로모션을 펼친다. 명절 대표 선물인 식품과 건강기능식품, 주방용품 등 가성비 좋은 상품만을 엄선해 실속 있는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CJ온스타일 앱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만원이 넘는 금액을 2회 이상 주문 시 최대 5만원의 적립금도 받아볼 수 있다.
행사 첫 주에는 모바일 라이브 중심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챙기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주목해볼만 하다. 오는 15일 오후 6시 ‘하림’의 닭가슴살을 특가로 선보이며 방송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13%의 적립금을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16일 오전 11시에는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단백질을 소개할 예정이다.
명절 대표 음식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17일 오후 9시 음식 전문 유튜버 참PD가 직접 출연해 ‘핵이득마켓’의 ‘양념LA갈비’, ‘쭈꾸미’, ‘스지전골’ 등의 상품들을 최저가로 선보인다. 18일 오후 8시에는 식품 전문 크리에이터 ‘밥굽남’이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핫 딜 셋넷 오픈런’에 출연해 ‘농협 라이블리 한돈’을 무료 배송 한정 수량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주방 용품도 빼놓을 수 없다. 20일 오후 7시 감각적인 주방을 완성시켜줄 ‘헤리터’의 키친웨어 방송을 진행하고 24일 오전 11시에는 ‘스켑슐트’의 대표 후라이팬 상품들을 판매한다.
특히 앱 내 설 통합매장에서는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보는 재미도 더했다. CJ온스타일의 콘텐츠IP를 적극 활용한 ‘브랜드 숏폼’을 신설해 1분 내외 짧은 길이의 생생한 음식 영상들을 시청 가능하다. 또한 ‘내일도착’ 서비스로 배송 경쟁력을 더했다. 2월 4일까지 주문한 내일 도착 예상 상품은 다음날 바로 배송돼 빠르고 편리하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이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상품 경쟁력과 가격 혜택 모두를 챙긴 ‘설레는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명절 대표 음식부터 각종 선물 상품까지 CJ온스타일에서 풍성한 설 쇼핑 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선호 기자 Sh555@ilyo.co.kr
김민선7 KLPGA투어 최종전 위믹스 챔피언십 우승. 치열한 연장 승부 끝에 대방건설과 함께 생애 첫 트로피 차지
온라인 기사 ( 2024.11.18 16: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