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천대 생명관 대강당…오후 3시 30분, 7시 30분
- 따뜻함 느끼고, 마음속 기쁨과 위로 가져가길
[일요신문] 김천대학교가 시민들을 위한 특별한 공연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펼친다.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28일 대학에 따르면 오는 12월 5일 오후 3시 30분, 7시 30분 김천대 생명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선착순 무료 초청으로 진행된다.
김천대가 주최하고, 한국예총 김천지회, IBK기업은행 김천지점, (사)한국음악협회 김천지부, 김천대 총동문회, ㈜에스케이아이, ㈜글로벌유니버스, ㈜세주종합관리 등 지역 기관과 기업의 후원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공연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그라시아스 합창단이 무대를 꾸미며,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는 곡들로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되새긴다.
'White Christmas', 'Jingle Bells',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와 같은 친숙한 캐롤도 준비돼 있다.
대학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는 차가운 겨울 속에서도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통해 그 따뜻함을 느끼고, 마음속에 기쁨과 위로를 가져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천대는 다양한 학문적 성과와 함께 지역 주민들과의 유대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함께 성장하는 대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은주 대구/경북 기자 ilyo07@ilyo.co.kr
온라인 기사 ( 2024.11.28 1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