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사진 해명_김새론 미니홈피 출처
[일요신문] 아역 배우 김새론과 그의 친구가 '술 담배 사진' 논란에 대해 잇따라 해명하고 나섰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새론과 술 먹은 여자아이가 카스(카카오스토리)에 올린 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등장해 논란이 일었다.
사진 속 김새론이 여러 사람들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지만 술과 담배가 탁자에 놓인 모습이 함께 포착된 것.
당시 김새론과 함께 있었다고 주장하는 A양은 “저는 이 사진 중에 한 명이고 같은 날 저희 아버지와 함께 찍었다”라며 “같은 아파트에 살아서 더 친해지고 싶어 새론이를 집에 초대했다. 제 친구들과 새론이는 처음 보는 사이였다. 부모님과 함께 있었고 저희는 와인에 입만 댔고 새론이는 먹지 않았다”며 논란에 해명했다.
김새론 측 역시 “본인의 해명에도 사실 여부와 관계없이 계속해서 왜곡된 내용이 유포되고 있는 상황에 대해 유감스럽다”면서 “사진 촬영 당시 김새론은 부모님 동행 하에 친구집에 방문했고 다른 친구의 아버지도 동석해 계셨다. 한 친구를 제외한 다른 친구들은 그날 그 자리에서 처음 본 친구들이었고 우려하시는 일은 없었다. 또 그날 같이 있던 다른 친구들의 SNS 사진과 김새론은 아무 연관성이 없으니 더이상의 유추와 억측은 자제 부탁 드린다”고 진화에 나섰다.
김은 온라인 기자 eun@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