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더발라드 ‘숨소리’_SM제공
[일요신문] SM THE BALLAD의 두 번째 앨범 <Breath>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SM THE BALLAD는 7일 오후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등을 통해 새 앨범 <Breath>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다양한 영상으로 구성된 티저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은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슈퍼주니어 예성, 소녀시대 태연, 샤이니 종현, f(x) 크리스탈, EXO 첸, 슈퍼주니어-M 조미, 장리인 등 이번 앨범에 참여한 최고의 아티스트 8명이 부른 감성적인 발라드 곡들을 미리 만날 수 있어 새 앨범 <Breath>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티저 영상은 타이틀 곡 ‘숨소리’와 ‘내 욕심이 많았다’ 2곡의 한중일 언어 버전이 각각 담기는 등 총 3개 티저 영상을 동시에 공개해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더불어 SM THE BALLAD는 오는 12일 코엑스 아티움에서 ‘SM THE BALLAD Vol. 2 Joint Recital(조인트 리사이틀)’을 개최, 소녀시대 태연, 샤이니 종현, f(x) 크리스탈, EXO 첸, 슈퍼주니어-M 조미, 장리인이 참석해 이번 앨범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SM THE BALLAD의 두 번째 앨범 <Breath>는 오는 10일부터 4일간 릴레이로 음원이 공개되며, 앨범은 13일 출시된다.
김은 온라인 기자 eun@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