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세트 한정판인 ‘황실밀보’와 수험생 위한 ‘닥터공부스터’
황실밀보 세트.
[일요신문] 천호식품은 지난 11일 ‘황실밀보’와 수험생을 위한 ‘닥터공부스터’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황실밀보세트는 공진단에 기초를 두고 현대에 맞게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30주년을 맞아 1300세트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이 제품은 ‘환’, ‘고농축 액상’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제품 구성 중 황실밀보환은 녹용분골과 산양삼, 침향, 국내산 아카시아 꿀, 참당귀, 산수유가 주성분이다.
또, 황실밀보력은 황실밀보농축액에 6년근 팽화홍삼농축액, 산수유효소분해농축액들로 이뤄진 30바이알 당 녹용 분골이 약 60g이나 함유된 고농축 제품이다.
특히, 황실밀보력의 경우 천호식품이 30년 동안의 기술을 집대성해 만든 제품으로 녹용의 분골과 홍삼을 고압·고열로 가공해 사포닌 함량을 극대화했다.
닥터공 세트.
‘닥터공 부스터’는 기존 천호식품에서 판매하던 수험생을 위한 ‘닥터공’을 가격은 낮추고 함량은 높여 업그레이드화한 제품이다.
식물성 원료 추출액에 아미노산과 오메가, 뇌의 에너지를 지속적으로 공급해주는 팔라티노스 등과 함께 제작된 앰플 형태의 고농축 제품이다.
특히, 휴대가 간편하게 바이알(앰플)형태로 제작돼 눈길을 끌고 있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한의원에서 수험생에게 권하는 총명탕에 기초를 두고 만든 제품으로 뇌의 구성 성분이 되는 화분추출물과 타우린, 홍삼까지 함유돼 수험생활로 지친 수험생들의 체력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수험생을 둔 어머니들이 가장 찾는다는 원료만을 모아 앰플에 모두 담았다”고 전했다.
하용성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