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00명의 고객 초청, 다채로운 야외 프로그램과 참여 이벤트 제공
[일요신문]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는 10월 18일과 19일 경기도 양평 관광농원 오토캠핑장에서 열리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의 참가자 모집을 27일 오후부터 시작한다.
매년 봄·가을에 열리며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캠핑 마니아 고객층 확대에 힘입어 오는 10월엔 ‘쉐보레 그리고 캠핑이야기’를 주제로 총 100가족 400명을 초청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과 탁월한 성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올란도와 캡티바의 매력과 가치를 충분히 전할 계획”이라며 “오토캠핑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는 쉐보레는 앞으로도 RV 고객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7일부터 10월 5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캠핑에 입문하는 참가자에게 부담이 없도록 50가족에게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블랙야크가 제공하는 각종 캠핑 장비가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새로운 캠핑 트렌드인 글램핑과 루프탑 텐트 캠핑이 마련되며, 트랙스와 올란도·캡티바에 적용되는 다양한 아웃도어 장비가 전시된다.
또 캠핑 전문가의 캠핑 강의 등 가족과 캠핑을 주제로 유익한 프로그램들이 제공되며, 맨손 송어잡기, 바비큐 파티와 같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다채로운 체험 행사도 준비된다.
한편, LED 포지셔닝 램프 및 테일 램프를 새롭게 적용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외관 디자인을 선보인 2015년형 쉐보레 올란도는 가족 여행과 레저 활동에 적합한 성능 및 넓은 실내 공간으로 오토캠핑 고객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정통 SUV를 표방하는 쉐보레 캡티바는 강력한 주행성능과 정숙성으로 도심 및 아웃도어 활동 모두를 만족시키며 진정한 SUV로 평가 받고 있다.
하용성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