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 같은 착용감, 차세대 스포츠화, 프로스타일 패션을 만족시키고자 하는 운동화 브랜드 ‘덤퍼’가 화제다.
[일요신문] 스포츠와 패션을 아우르는 운동화 브랜드 ‘덤퍼’가 맨발 같은 착용감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덤퍼의 대표상품인 ‘에어듀’는 수많은 시행착오와 업그레이드를 통해 현재의 모델로 발전했으며, 최근 완판을 기록하며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에어듀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에어 운동화로, 통기성이 매우 우수한 하이퍼매쉬 소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 발뒤꿈치 부분에 3M 반사 포인트를 적용해 야간, 야외 운동 시 안전할 수 있도록 세세한 노력을 기울였다.
이와 함께 덤퍼의 ‘소프트런’ 인기도 대단하다. 특히 소프트런 레오파드 상품은 조기품절사태를 빚은 상품으로, 구매자들로부터 ‘가벼울 뿐 아니라 푹신한 바닥 덕에 런닝 시에 발이 매우 편안하다’, ‘통통 튀는 디자인으로 어딜 가나 주목 받는다’, ‘디자인이 너무 세련되고 예쁘다’ 등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스포츠 브랜드 ‘덤퍼’는 한·중·미 동시 유통 프로세스를 연내 구축할 예정이며, 중소기업진흥공단 글로벌마케팅 지원사업으로 현재 수출 확대가 예상되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