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최근 안경은 시력교정 등 의료 보조 기능 뿐만이 아닌 훌륭한 패션아이템의 하나로 자리잡았으며,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안경이 계속 생산되고 있다.
선글라스 역시 자외선과 직사광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용도를 넘어, 패션에 맞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잇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미러선글라스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해보이는 미러선글라스는 젊은 층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아이웨어 시장의 전문가들은 이러한 미러선글라스의 인기가 한 동안 식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렇듯 안경과 선글라스가 실용성을 넘어서 하나의 패션으로 자리잡으면서 아이웨어 시장 역시 폭발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그 중 ‘요시모토’라는 아이웨어 브랜드는 아이웨어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급격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아이웨어 브랜드 ‘요시모토’는 본래 오프라인 매장이 주를 이루었으나 ‘요시모토’를 찾는 많은 사람들에 성원에 힘입어 최근 온라인 정식 쇼핑몰을 오픈 했다.
‘요시모토’는 타 유명브랜드를 카피하지 않고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고집하며 ‘요시모토’만의 독특한 안경테를 선보이고 있다. 이것이 바로 개성과 특별함을 좋아하는 젊은 층에게 ‘요시모토’의 아이웨어가 사랑 받는 이유이며, ‘요시모토’의 안경 및 선글라스는 10~20만원 대의 가격에 형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요시모토’는 뿔테와 금속테 콤비네이션 등의 다양한 안경테를 선보이고 있어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국내 대표 아이웨어 브랜드를 지향하는 ‘요시모토’의 대표는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중간마진을 크게 줄였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한 것이다”고 전했다.
‘요시모토’ 안경과 선글라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요시모토 본사 온라인 쇼핑몰 투맨아이웨어(www.twomenshop.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