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마트 체크카드 발행과 활성화 위해 상호 협력
경남은행 손교덕 은행장(사진 맨 오른쪽)과 부산은행 성세환 은행장(BS금융그룹 회장, 왼쪽 두 번째), BC카드 서준희 사장(맨 왼쪽), ㈜서원유통 김기민 사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탑마트 체크카드 발행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요신문] 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은 부산은행(은행장 겸 BS금융그룹 회장 성세환), BC카드(사장 서준희), ㈜서원유통(사장 김기민)과 ‘탑마트 체크카드 발행 협약’을 16일 체결했다.
손교덕 은행장은 이날 오전 BS금융그룹 회의실에서 진행된 ‘탑마트 체크카드 발행 협약식’에 참석해 탑마트 체크카드 발행과 활성화를 위해 협력키로 했다.
손교덕 은행장은 “이번 협약이 늘 가까운 우리 이웃 같은 점포 탑마트 이용 편의로 이어지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민 편의 증진을 위해 다양한 부문에 걸쳐 협력사업을 추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협약에 따라 오는 11월 3일부터 발급받을 수 있는 ‘탑 모아(TOP MORE) 체크카드’는 탑마트 이용 시 최대 7% 할인과 함께 1% 탑 보너스 포인트 적립혜택이 제공된다.
또 여성특화·일반할인서비스로 학원 5% 할인, 미용 10% 할인, 베이커리 5% 할인, 영화 2000원 할인, 주유 30원 할인(리터당), 놀이공원 최대 50% 할인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