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서울팔래스호텔 스톤플레이트.
[일요신문]서울팔래스호텔 뷔페&카페 레스토랑 `스톤플레이트`는 31일 가족이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패밀리 할로윈 파티’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패밀리 할로윈 파티’는 가족 파티 콘셉트로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혜택이 준비됐다. 할로윈 데이 당일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가면 또는 마녀 모자를 증정하며 어린이들에게는 몬스터 캔디를 추가로 선물한다.
마녀스프, 몬스터 햄버거, 블러디 피자 등 할로윈에만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와 함께 SBS 스타킹 등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마술사 이준상의 서프라이즈 마술쇼,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뷔페 식사권, 수제 케이크 등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시간도 준비돼 잊지 못할 가족 파티로 꾸며질 예정이다. 파티 참가비는 6만9000원이며 할로윈 특별 뷔페와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할로윈 특별 뷔페는 이잘 18일부터 매일 점심, 저녁에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평일 점심 4만8000원, 저녁 5만9900원, 주말 6만 4900원이고 아동은 3만7000원이다. 주중 저녁에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만 13세미만) 방문 시 어린이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주성남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