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포스코건설은 이번 ‘서울숲더샵’의 입주와 함께 회사보유분 9세대를 특별 분양한다고 밝혔으며, 부동산 전문가들은 이번 분양에 대해 “서울숲더샵의 개발호재를 놓친 이들에게 투자기회가 될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뛰어난 상품성과 외관을 인정받아 2014 대한민국 명품하우징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 ‘서울숲더샵’은 서울 성동구 행당동 복합개발사업지구 내의 상업, 문화 복합 주거시설로 전용면적 84~150㎡의 지하 5층~지상 42층 총 3개 동 495가구 아파트와 28~60㎡의 총 69실의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서울시는 성수전략정비구역에 최고 50층 높이로 8,000여 가구를 조성한다는 내용을 고시하였고, 서울숲 맞은 편에 개발되는 뚝섬상업지구에는 상업 및 문화시설이 복합적으로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내 오픈 예정인 복합쇼핑몰 엔터식스(한양대점)는 한,중,일,양식 등 전문음식점과 엔터테인먼트공간은 입주자와 인근 유동인구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공립 어린이집도 개설될 예정이라 교육환경도 잘 갖추고 있다. 인근 편의시설인 CGV, 이마트, 홈플러스, 한양대병원 등과 연계되어 원스톱 라이프가 될 것이다.
교통환경도 매력적이다. 서울시청과 강남 압구정동이 근거리에 있고, 내부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강변북로, 성수대교 등의 진입이 쉬워 서울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과 왕십리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고, 분당선을 이용하면 두 정거장만에 강남에 도착한다.
단지 옆 중랑천길을 따라 펼쳐진 산책로는 한강과 서울숲 공원을 아우르며, 밤에는 입주자들에게 매혹적인 도심 야경을 선사한다.
전체 단지에 적용된 ‘아파트홈네트워크 시스템’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홈 컨트롤, 에너지사용량확인, 부재중 방문자 확인 등을 할 수 있는 효율성과 편리함을 주며 전기자동차 충전설비, 신재생 에너지 시스템 등은 입주자의 보다 편리한 생활을 도와 줄 것이다.
문의 : 02) 3452-4008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
‘이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직장 갑질 규탄과 해임촉구’ 결의대회 열려
온라인 기사 ( 2024.11.19 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