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과자‧아이스크림…’ 식품업계 줄줄이 제품 가격 인상에 소비자 불만도 가중
[일요신문] 연휴 이후 식품업계 제품 가격 인상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업계는 원재료, 물
대상 임세령·임상민 자매 ‘초록마을’ 지분 매각 속사정
[일요신문] 대상홀딩스의 친환경 유기농 상품 유통 기업 ‘초록마을’이 투자 유치에 나섰다.
‘약보다 물’ 광동제약 ‘3000억 매출’ 삼다수 판권 사수 앞과 뒤
[일요신문] 광동제약이 이번 제주삼다수(삼다수) 위탁 판매 입찰에서 판권을 따내는 데 성공
즉석밥 시장 후발주자들 ‘네거티브 마케팅’ 논란 이는 까닭
[일요신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내식 수요가 증가하면서 즉석밥 시장
‘한 지붕’ 맘스터치 성공했는데 파파이스 부진한 이유
[일요신문] 한때 큰 인기를 끌었던 치킨버거 전문 브랜드 ‘파파이스’
‘타이어부터 보험까지…’ 코로나19 속 편의점 생존기
[일요신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오프라인 유통업계가 침체해 있는
언택트 소비 느는데 구독경제 조상 ‘우유 가정배달’ 왜 사라지나
[일요신문] 건강관리나 문화 콘텐츠에 국한되던 ‘구독경제’가 식음료
“40세 랄라베어로 1020 공략” 식품업계 MZ세대 잡기 이색 마케팅
[일요신문] 최근 식품업계의 ‘저세상’ 마케팅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코로나 특수 못 누린 ‘오뚜기’ 지배구조 개편설 힘 받는다
[일요신문] 코로나19 사태로 산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때아닌 호황을 누리는 업계도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