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해외골프투어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면서 요즘은 겨울의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동남아의 예약이 급증하고 있다. 최근 방콕주변 로터스밸리CC, 카스카타CC 해외골프투어 상품이 주목 받고 있다.
방콕 수완나폼 공항에서 약 50분 거리에 있는 로터스밸리CC는 전통을 중시하는 부티크식 서비스와 현대식 클럽하우스시설 그리고 세심한 코스관리가 결합된 최상의 골프클럽으로 게리플레이어의 오리지널 코스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그린의 다양성과 함께 최상급 코스 컨디션을 갖춘 방콕 최고의 명문 골프장으로 평가 받고 있다.
‘타이가골프’가 선보인 이번 로터스밸리CC 동남아골프여행 특가 상품은 3박 5일간 최대 108홀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2014년 11/1~11/30일 기간 중에 출발하는 상품은 총 99만 9천원, 12/2~12/23일 기간 중에 출발하는 상품은 총 109만원이다.
비용은 공항과 골프장간 이동비(5만원/1인)와 캐디피,팁을 제외하고 타이항공(TAX 및 제세금 포함), 그린피무제한, 카트비(2인1카트)무제한, 호텔(2인1실), 식사(3식)가 포함돼 있다. 명문 카스카타CC 골프장의 외부라운드 36홀과 안마2시간 1회 이용권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모든 혜택은 선착순 선예약시 가능하다.
‘타이가골프투어’의 해외골프투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taigagolf.com)나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hansolsj)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