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베이스 제품부터 화려한 색조화장품 등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화장품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다. 여성들의 눈화장의 경우에도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나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자신을 가꿀 줄 안다는 의미의 ‘그루밍족’이라고 부르는 소수의 남성들 중에서도 여성만의 영역이라 여겨졌던 네일아트를 스스럼없이 패션의 일부라 주장할 뿐 아니라, 아이라인을 그려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경우가 있다.
다양한 방법으로 눈을 꾸밀 수 있지만, 썼다 벗었다 하는 한 번의 동작만으로 그 사람의 전반적인 분위기까지 바꿀 수 있는 아이템은 안경이 유일하다고 말할 수 있다. 이제 안경은 시력보호 기능뿐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테와 크기로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패션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당신의 얼굴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면서도 남다른 멋을 연출하고 싶다면, ‘나인어코드’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아이웨어 시리즈를 눈여겨보자. ‘나인어코드’는 특정 공식에 대입하면 반복되어 나오는 숫자 9처럼, 변하지 않는 매력 연출을 원하는 당신의 눈에 가장 조화로우면서 트렌디한 옷이 되어줄 것이다.
- Placo Series Concept
클래식한 메탈 안경테와 윈저림의 명쾌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클립온 선글라스’는 아이웨어와 선글라스의 매력을 모두 즐길 수 있어 다양한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다.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베리에이션에 능숙한 피아니스트의 노련함처럼, Placo시리즈는 탄탄한 베이스를 갖춤과 동시에 아이웨어 디자인의 변화를 선도해나갈 ‘나인어코드’의 대표 라인 중 하나이다.
20대에서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웨어 안경은 기본적 기능에 충실하고 보다 개성있는 소비자들의 소유욕까지 만족시켜 준다.
아이웨어 전문브랜드 ‘나인어코드’는 현재 온라인은 물론 1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연말, 올 겨울 잇 아이템인 나인어코드 안경으로 나만의 멋과 자신감을 완성해보자.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