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맨투맨으로 더 익숙한 스웻셔츠가 올해 2014 F/W 트렌드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넉넉한 사이즈로 편안함을 주고 심플하지만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맨투맨의 두 가지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풀프린팅(Full printing) 탑 브랜드로 알려진 ‘핸텀(HANTOM)’은 시중에서 보기 힘든 독특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의 맨투맨을 선보이고 있다. 풀프린팅 기술은 프린팅사이즈에 제한없이 사진과 유사한 고화질의 상품제작이 가능하며,세탁으로 인한 물빠짐이나 변색과 같은 변질이 일어나지 않는 것이 ‘핸텀(HANTOM)’만의 장점이다.
‘핸텀(HANTOM)’은 디자인부터 프린팅, 제작 전 과정을 수작업을 통해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다. 쉬폰부터 기모까지 자체제작한 수십가지 원단으로 맞춤제작이 가능하며 장인의 정성과 손길이 고스란히 담겨있고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니크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브랜드로, 핸텀룩, 스트릿패션, 자연, 기하학무늬,등으로 나누어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티셔츠, 후드셔츠, 레깅스, 에코백, 클러치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과. 커플, 단체 등의 맞춤주문도 가능한 프린팅 의류 전문 ‘핸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