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졸업∙입학 시즌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일요신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 JW 스파는 호텔 내 입점한 부티크 살롱 김활란 뮤네제프와 함께 ‘스파 및 헤어 & 메이크업’ 패키지를 선보인다. 졸업과 입학 시에 더욱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 패키지는 더 JW 스파의 60분 페이셜 마사지(리뉴 레이디언스, 딥 클렌징 및 디센시타이징 스킨 리커버리 중 택1) 및 다과, 김활란 뮤네제프의 고품격 헤어 & 메이크업 서비스를 포함한다. 가격은 29만 3천원.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BLT 스테이크 및 뷔페 레스토랑 타볼로 24도 졸업생 및 입학생들을 위하여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BLT 스테이크에서는 10% 할인 혜택(음료 및 주류는 제외) 및 BLT 스테이크의 USB를 제공한다. 타볼로 24에서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에서 가족 및 소중한 지인들과 졸업과 입학을 기념하기에 안성맞춤이다. 2월 9일부터 3월 7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방문 시 졸업 또는 입학 증서를 지참해야 한다.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뷰티 서비스와 함께 정성스러운 식사를 즐기며 가족, 친지 등 소중한 사람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동로 기자 ilyo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