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허니문리조트가 솔직하고 정직한 신혼여행준비를 위한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박람회는 오는 31일부터 2월 1일 이틀간 삼성동 코엑스 오크우드호텔 코엑스센터 5층 특별전시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개최한다.
이번 허니문박람회에서는 코엑스 롯데면세점과 함께 예비 신랑신부들이 롯데면세점을 미리 둘러 볼 수 있고 골드카드도 만들 수 있는 기회도 함께 마련하고 있다.
허니문뿐만 아니라 결혼에 필요한 혼수준비도 한자리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고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다양한 할인 서비스도 만날 수 있다.
이번 코엑스 오크우드호텔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박람회에서는 뉴질랜드 관광청과 함께 호빗영화 영화표를 선착순 100쌍 200명에게 조기 입장자에게 현장에서 직접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 또한 이 행사는 코엑스 내 메가박스와 함께 진행된다.
저렴한 가격의 신혼여행을 원하는 신랑신부들을 위해 푸켓, 발리, 하와이, 코사무이, 몰디브, 유럽 , 칸쿤, 뉴질랜드, 보라카이, 세부, 롬복, 괌, 사이판, 호주 등 가장 선호하는 신혼여행지를 최대 8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허니문리조트는 올해 결혼 준비하는 신랑신부들을 위해 몰디브 및 하와이 무료여행, 무료증정 한복세트, 무료증정 우신 3부 다이아몬드를 경품으로 진행하고 신혼여행의 새로운 상품들로 할인과 많은 혜택으로 저렴하면서 기억에 남을 만한 신혼여행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동로 기자 ilyo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