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와 잘못된 식습관, 환경오염 등으로 인해 탈모발병의 연령대가 점점 낮아지고 있으며 잦은 헤어 시술과 임신, 출산으로 인한 여성탈모도 큰 고민이 되고 있다. 탈모가 시작되면 빠른 속도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탈모는 무엇보다 예방이 중요하고, 머리빠짐 증상부터 나타나는 가벼운 탈모는 초기에 잡아주는 것이 좋다.
전문적으로 탈모를 치료하는 시술이나 전문 두피관리 및 모발 클리닉의 경우 가격이 비싸고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관리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부담이 될 수 있어 탈모가 의심된다면 탈모초기부터 꾸준한 탈모샴푸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다슈 데일리 스칼프 단백질 탈모샴푸’는 단밸질 성분과 실크막 보호의 이중개선 시스템으로 모발두께를 강화하고 손상되고 약해진 모발을 채워주어 건강한 모발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10가지 식물성 한방추출물 함유로 두피 속 과다한 피지를 컨트롤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두피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두피개선효과도 가지고 있다. 두피환경을 최적화하고 모발 굵기를 개선하여 탈모방지 및 예방에 도움을 주는 데일리 샴푸로 비싼 탈모관리 대신 매일 가볍게 홈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슈 단백질 탈모샴푸’는 탈모 전문가들의 꾸준한 연구로 비오틴, 니코틴산아미드,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등의 주요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정청의 인증을 받아 더욱 안정적인 제품이며 낮은 연령층부터 여성탈모, 중년탈모까지 모두에게 도움을 주어 두피환경개선 및 탈모, 모발관리에 효과적이다.
현재 다슈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다슈 데일리 스칼프 단백질 탈모샴푸’ 출시기념으로 30% 특가할인과 추가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