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에서 세 번째로 큰 섬으로 인구, 하와이의 꽃 와이키키비치와 호놀룰루의 명성은 하와이의 심장이자 만남의 장소로 알려진 역사적인 곳이다.
하와이주 오아후섬 남동 해안에 있는 화산인 ‘다이아몬드 헤드’는 여행객들이 수려한 풍경을 감상하며 파도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비치는 태닝을 즐기는 연인과 함께 서핑을 즐기는 것이 오아후의 매력적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비치 주변으로 유명한 호텔들을 비롯해 레스토랑, 카페, 쇼핑몰이 자리 잡고 있다,
올 가을 하와이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주관하는 허니문리조트는 하와이 신혼여행객을 대상으로 호텔할인 등 무료객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로얄하와이언, 모던 호놀룰루, 모아나서프라이더 등 와이키키 비치 해변의 호텔로 하와이 준비하는 허니무너에게 추천한다. 업그레이드 및 사전예약 시 2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상담은 오는 7일과 8일 코엑스센터 오크우드호텔 5층 특별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신혼여행박람회에서 할 수 있다.
이밖에 하와이 신혼여행박람회 관람하는 예비신랑 신부에게 매일 한 쌍씩 “하와이 허니문”을 무료증정한다. 박람회 참가는 홈페이지(http://www.honeymoonfair.net)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02-518-6588로 하면 된다.
객원기자 박만석 gyeolsam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