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나는 비즈니스 타고 보라카이로 가출한다’ 특가 이벤트 진행
‘나는 비즈니스 타고 보라카이로 가출한다(이하 나비가)’ 이벤트는 필리핀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와 보라카이 인기 리조트로 구성된 개별자유여행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이다. 3~4월에 출발하는 휴가 맞춤 상품으로, 세계 3대 화이트 비치로 유명한 휴양지 보라카이에서의 품격 있는 휴가를 선사한다.
나비가 보라카이 금까기에는 필리핀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및 인기 리조트 숙박뿐 아니라 칼리보 공항-호텔 간 왕복 픽업서비스가 100% 포함된다. 또한 워커힐 면세점 할인 쿠폰, 1억원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 여권커버와 네임택, 프리미엄 서비스 할인 제공, 전문 코디네이터의 1:1 맞춤 상담 등 푸짐한 금까기 혜택이 더해지며, 샹그릴라 리조트 이용시 식사 바우처 쿠폰도 제공된다.
비즈니스 클래스를 타고 가는 ▲보라카이 가든 금까기는 84만9,000원부터 ▲보라카이 라군 금까기는 88만9,000원부터 ▲보라카이 리젠시 금까기는 93만9,000원부터 ▲보라카이 샹그릴라 금까기는 146만9,000원부터 판매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1일까지, 출발일은 4월 28일까지이며, 상기 요금은 유류할증료 및 세금이 포함된 총액이다.
이번 나비가 보라카이 프로모션은 이코노미 클래스를 이용하는 일반 금까기 상품과의 요금 차가 크지 않다는 것이 특징이다. 널찍하고 품격 있는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며 보라카이 여행의 시작과 끝을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내일투어는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과 5성급 리조트로 구성한 럭셔리 금까기 상품 기획전 ‘나는 비즈니스 타고 가출한다’를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다. 내일투어는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는 랑카위, 홍콩, 태국, 몰디브, 중국, 세부 등의 프리미엄 개별자유여행 상품을 ‘나비가’ 시리즈로 출시하고 있다.
내일투어 마케팅팀 관계자는 “평소 이코노미에 비해 두 배 가까이 요금 차이가 나는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을 할인된 특별한 요금에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며 “보라카이 칼리보 공항에서 호텔까지 개별 이동시 불편하지만, 나비가 보라카이 금까기에는 왕복 픽업 서비스도 포함돼 있어 더욱 편안하게 고품격 가족여행, 커플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동로기자 ilyo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