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이벤트 늘려 고객과 소통하는 다채로운 행사 준비
한국지엠이 2015 서울모터쇼에 총 3,200㎡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알페온 등 총 27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사진은 지난 2일 차세대 쉐보레 스파크 공개 행사 당시 모습.
[일요신문]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3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5 서울모터쇼에 총 3,200㎡ 규모의 쉐보레 부스인 ‘쉐보레 파빌리온’을 마련해 알페온 등 총 27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한국지엠은 모터쇼 기간 중 총 5개의 멀티스크린을 통해 화려한 글로벌 영상과 조명을 비춰 젊음과 역동성을 상징하는 쉐보레 브랜드만의 감성과 더불어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로 했다.
쉐보레 부스의 콘셉트는 패션쇼를 연상케 하는 런웨이 스타일로, 쉐보레 브랜드 전 제품을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다.
올해 1월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부터 새롭게 적용된 글로벌 쉐보레 부스는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비디오, 조명, 사운드 등의 조화를 통해 극적인 요소가 더욱 강조됐다.
또, 무대와 관객의 경계선을 허물어뜨려 관람객과의 상호작용이 잘 이뤄지는 디자인으로 부스를 꾸며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아울러 쉐보레 부스에는 ▲캠핑에 최적화된 SUV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쉐보레 ‘캠핑 존’ ▲스포츠의 역동성과 쉐보레의 특별한 만남을 소개하는 ‘Power of Play 존’ ▲쉐보레 레이싱팀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레이싱 존’ ▲한국지엠의 고품격 프리미엄 세단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알페온 존’ 등이 마련된다.
특히 모터쇼 일반 공개를 시작하는 첫 주말인 4일과 5일에는 유명인과 함께하는 행사가 준비된다.
4일에는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후원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앰버서더이자 영원한 캡틴으로 불리는 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박지성 선수의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5일에는 프로 레이서 겸 인기 탤런트인 안재모 씨와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를 직접 만나는 팬 사인회 및 포토타임의 기회도 마련된다.
아울러 모터쇼 기간 중 쉐보레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현장 퀴즈 이벤트와 게임쇼, 모바일 참여 이벤트, 쉐보레 레이싱 모델과 1:1로 함께 하는 쉐보레 부스 투어 등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와 다채로운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