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홀리데이투어는 가정의 달 5월, 봄 관광주간에 맞춰 해외로 출발하는 가족여행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봄 관광주간은 가정의 달 5월 1~ 14일까지 관광주간으로 지정되어 전국 초,중,고교 89%가 단기 방학에 들어가고 이 기간을 활용하여 해외로 가족여행을 가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
‘역사 여행’ 테마 여행지는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상해로 책으로만 보던 상해 지역을 직접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고 아이들과 같이 역사 공부를 하며 애국심을 높일 수 있다.
‘힐링 여행’ 테마 여행지는 효도여행지로 유명한 장가계로 자연경관이 뛰어나 세계자연유산으로 등록되어 있고 특히 나이가 있으신 부모님들도 큰 어려움 없이 관광할 수 있고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서 힐링을 할 수 있는 여행지다.
이번 상해 자유여행상품은 2박3일 패턴으로 중국동방항공을 이용, 오리엔탈번드 호텔 숙박이다.
장가계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은 3박 5일 패턴으로 장가계 대표 관광지인 천문산(케이블카 왕복), 천자산, 보봉호(유람선), 황룡동굴, 십리화랑 등을 관광한다.
장가계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은 추가적으로 관광이 가능한데 천문산사+귀곡잔도+유리잔도, 매력상서쇼, 양가계투어, 대협곡투어 등도 추가옵션으로 가능하다.
이동로기자 ilyo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