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노블픽 온수 야외수영장
[일요신문]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부모님이나 자녀들과 함께 주말 연휴동안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 나들이하기에 좋은 계절인데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근로자의날, 석가탄신일 등 휴일과 기념일이 많아 주말연휴 여행을 계획하는 준비가 한창이다.
서울 근교의 이름난 명산이나 유원지 등 주말 가볼 만한 곳은 벌써부터 여행객들의 예약이 줄을 잇고 있다. 특히, 물 좋은 가평이나 청평에 위치한 수영장 펜션이나 수영장 리조트는 가족, 연인과 함께 수영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최근에는 럭셔리 캠핑 ‘글램핑’이 크게 주목받으면서 가평의 하이엔드 글램핑 리조트로 시선이 쏠리고 있다. 대표적인 곳이 바로 야외수영장을 갖춘 ‘클럽노블픽’.
‘only the Royal Family Picnic Resort’ 클럽노블픽은 글램핑과 호텔식 리조트를 결합한 곳으로, 호텔식 카바나 객실과 온수야외풀, 럭셔리한 부대시설,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웨스턴 글램핑 리조트로 급부상 하고 있다.
클럽노블픽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야외수영장. 평균 수온이 30~40˚c로 맞춰져 있어 요즘같은 계절에도 야외에서 수영을 즐기기에 무리가 없다. 583톤의 대형수영장은 성인풀과 유아풀로 구분돼 이용이 편리하며 호텔식 샤워시설과 락커도 구비돼 있다.
가평글램핑 리조트 클럽노블픽은 연인이나 부부를 위한 2인실 카바나와 가족을 위한 4인실 카바나 등 총 2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에는 명품 아베다의 욕실용품을 비롯해 에비앙 무료생수, 42인치 LED TV, 개인금고, 무료 무선 인터넷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파인다이닝&바, 테이크아웃카페 등의 시설이 있는 클럽하우스와 육류 및 해물 석식 BBQ 및 퀄리티 높은 조식뷔페가 준비되는 야외오픈치킨, 쾌적한 환경의 공용샤워&라커룸도 마련돼 있다. 또한 객실이용료에 석식과 조식이 포함돼 있어 주말 연휴 동안 가볍게 몸만 떠나 제대로 된 휴식을 한껏 즐길 수 있어 특히 여성에게 인기가 높다.
한편, 클럽노블픽은 숙박상품과 함께 하루동안 야외스위밍풀과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SWIM & DINE Package’도 선보이고 있다. 스윔앤다인 패키지는 수영장을 이용하면 컨티넨탈식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고품격 수영장과 최고의 쉐프가 좋은 식재료로 만든 런치메뉴까지 즐길 수 있다.
스윔앤다인 패키지는 5월 2일(토)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오전 10~오후4시까지 운영된다. 평일기준으로 성인 7만5천원, 초등생 4만2,500원, 미취학아동은 2만6,250원의 이용료가 부과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