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최근 KBS2 아침에 출연한 클린앤제이가 여름 막바지 집안 대청소 방법을 공개하여, 청소하기 어려운 베란다와 창틀, 방충망을 신문 한장으로 손쉽게 청소하여 주부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클린앤제이의 청소전문가는 닦기 어려운 베란다를 물 1L와 굵은 소금 한주먹으로 말끔히 청소하였고, 쓰레기통과 창틀을 간단히 깨끗하게 하였다. 그 결과 약 17배 정도 세균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나 신청한 주부가 놀라워 했다.
현재 집청소업체 ‘클린앤제이’는 KBS 협력업체로 생생정보, 아침뉴스타임 등에 출연해 청소전문업체로 도움을 주고 있다.
클린앤제이는 이사청소, 입주청소 전문업체로 관리하기 어려운 줄눈시공이나 마루코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피톤치드를 이용한 새집증후군, 헌집증후군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 이사 시 보이지 않는 세균과 먼지를 제거하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가을 이사철을 맞아 결합 패키지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이사청소 또는 입주청소와 함께 줄눈시공, 마루코팅, 새집증후군, 헌집증후군 서비스를 신청하면 최대 1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파트청소, 거주청소를 신청한 주부 A씨는 “완전 신혼집처럼 깔끔해져 만족이었고 검사하면서 한번씩 더 닦아주고 불만족 시 일주일안에 연락달라는 서비스에 감동받았다”라고 말했다.
전국에 직영점을 가지고 있는 집청소업체 ‘클린앤제이’는 집중관리를 위해 하루에 한 팀당 한 집만 서비스를 하며 일주일 이내에 무상 A/S가 가능하다. 더불어 후불제로 작업완료 1시간 전에 고객에게 현장 확인을 받아야 끝나기 때문에 아파트청소, 입주청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다.
자세한 상담문의는 클린앤제이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센터에서 가능하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