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실공히 국내 뷰티 프로그램의 지존의 자리에 등극한 프로그램이다.가장 큰 비결은 궁금하기만 했던 스타들의 워너비 동안 외모의 이면을 속살 비추듯 보여주는 것이었다.일상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함으로써 많은 팬을들 확보하고 있다.
‘겟잇뷰티’의 가장 큰 혜택을 받은 제품이 바로 (주)미구하라의 울트라화이트닝 앰플과 수분크림이다.이미 한고은의 동안외모의 숨은 아이템으로 잘 알려져 있었지만 겟잇뷰에서 스타들의 기초케어 시연 과정에서 다루어지자 베스트셀러 자리에 등극한 제품이다.
특히, 지난 9일 원조뷰티 멘토 유진의 귀환과 함게한 울트라화이트닝 제품과 수분 크림은 방송이 끝난 후 미구하라의 쇼핑몰 서버가 일시적으로 다운되는 현상을 낳기도 하였다.스타들의 애용품인 것만큼 믿고 쓸 수 있다는 대중 심리의 현상이다.
이러한 현상 뒤에는 미구하라 제품의 품질력에 있다. 입소문으로 일단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재구매율이 300%인 제품이 바로 울트라화이트닝 이라고 업계 관계자는 밝혔다. 본인이 써보고 선물용으로 추가 구매한다는 것이다.
특별한 광고 없이 오직 품질력으로만 승부한 울트라화이트닝 앰플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근본적인 피부 미백을 케어하는데 있어 단계별 기술력을 도입한 신개념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이 가지고 있는 피부 턴오버 기능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일반 미백 앰플이 단순히 화이트닝 기능에만 충실한 데 비해, 본 제품은 피부 본연의 기능을 살려 무너진 얼굴선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된다.샘플을 통해 시연할 경우 즉각적으로 피부 외벽이 탄탄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주)미구하라의 천연동백오일 100%인 까멜리아 페이셜 오일은 배우 오윤아가 먹어도 되는 화장품이라며 애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은 동안 외모를 완성하는 핵심이다. 오윤아는 동백오일을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입술에 한 방을 떨궈주어 촉촉한 입술을 연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주)미구하라 총괄실장 이성국은 “먹는 화장품은 없지만 먹어도 인체에 해가 되지 않는 화장품은 있다.”며 “까멜리아 페이셜 오일은 통영지역의 귀한 동백을 재료로 생산한 제품으로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울트라화이트닝 앰플과 함께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