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하다보니 관리할 마음도 지쳐있다. 하지만 명절기간 장시간 이동 시간에 의해 피로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급처방이 필요하다.
준비물은 (주)미구하라의 천연 앰플 울트라화이트닝 앰플과 시트지만 있으면 끝.시트지에 울트라화이트닝 앰플을 듬뿍 적신 후, 얼굴에 올려 놓고 딱 15분간만 휴식을 취하자.
화사해지고 탄탄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만약 시간과 마음이 허락한다면 지난 9일 방송된 유진의 스팀타월법을 활용한다면 빠른 피부의 피로를 회복할 수 있다.
지난 9일 겟잇뷰티 방송에서 유진은 “미백 앰플과 수분크림을 이용해 피부 관리를 한다”며 자신만의 비결을 공개했다. 그녀는 “세안 후 미백 앰플로 피부를 충분히 적신 후 그 위에 수분크림을 바른다”며 직접 시범을 보였다.뒤이어 유진은 수건을 따뜻한 물에 적셔 마사지했다. 유진은 “따뜻한 수건으로 케어를 마친 얼굴을 마사지해서 모공을 열어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모공을 연 후에는 수분이 날아가기 전에 닫아줘야 한다”며 찬물을 수건에 적혀 마사지를 이어갔다. 유진은 “모공을 닫아준 후에는 수분크림에 미백 앰플을 섞어 케어를 다시 한 번 해줘야 한다”며 강조했다.이 과정에서 유진이 시연한 제품은 역시 (주)미구하라의 울트라와이트닝 앰플과 수분 크림이다.
이미 한고은의 동안 피부와 김정민의 “1초만에 예뻐지는 비법” 편에 활용된 품이다. 한 번 써보면 영원한 마니아가 된다는 전설을 낳은 황금색 앰플인 울트라화이트닝은 기미와 잡티 소거에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화학 성분을 배제한 천연의 자연스러운 향이 명절에 지친 피부와 심신의 안정에 도움을 주며, 불필요한 마사지 샵 없이도, 따듯한 물을 이용한 샤워와 울트라화이트닝을 활용한 급처방으로 명절에 지친 피부를 충분히 가꿀 수 있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