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타의 프로그램보다 애정이 남달랐던 만큼 그녀가 전하는 뷰티팁도 남달랐다. 일명 ‘타월 모공 보습법’으로 알려진 방법은 미구하라의 천연 화장품과 함께 뷰티 마니아들에게 핫이슈가 됐다.
먼저 미구하라의 울트라화이트닝 앰플과 수분 크림을 충분히 피부에 흡수시켜준 후, 스탐타월로 모공을 열어 영양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될 수 있도록 한다. 이어서 쿨타월로 모공을 다시 막아 침투한 영양 성분이 날아가지 않게 지켜준다.
마지막으로 울트라화이트닝 앰플과 수분크림을 섞어 피부에 골고루 흡수시켜주면 동안외모 케어 끝.
유진이 임신과 출산을 경험하면서 아이를 위해 선택, 지금까지 쓰고 있다고 밝힌 천연화장품은 (주)미구하라 제품으로 밝혀졌다.
‘겟잇뷰티’ 메니아들은 방송이 끝난기도 전에 미구하라의 울트라화이트닝과 수분크림 정보 수집에 들어가는 신속함(?)을 보였다.
유진이 직접 시연한 울트라화이트닝 앰플은 이미 한고은과 김정민을 비롯 스타들의 동안외모 비법으로 알려진 베스트제품이다.
이미 입소문으로 신뢰를 받고 있던 차에 유진의 애용품으로 확인되자 동안 외모 케어의 필수품으로 확정받은 것.
미구하라 뷰티 플래너는 “동안피부 케어는 좋은 제품의 사용도 중요하지만 홈케가 가장 중요하다. ” 며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적절한 제품을 선택 꾸준히 관리한다면 고가의 피부숍을 이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탱탱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고 조언했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