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라하버 리조트 ‘2016 논스톱 메가파티’ 티켓 오픈
모던함과 세련미를 자랑하는 퍼시픽 수트라 호텔의 ‘비치 프론트’에서 저녁 9시에 파티가 시작되며 비틀즈 트리뷰트 밴드(유명 팝 밴드의 모습과 음악을 본뜬 연주를 하는 밴드)의 특별공연, 째즈, 힙합, 케이팝 등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퍼포먼스, 불꽃놀이, 오픈바,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남녀노소, 다양한 문화권의 고객들 모두 즐길 수 있는 글로벌 파티다.
‘2016 논스톱 메가파티 티켓’은 10월 20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특별한 연말을 맞고 싶은 가족, 친구, 커플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의 허윤주 부사장은 “2015년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런칭 10주년이 되는 의미 있는 한 해였다. 2015년을 기쁘게 보내고 초심으로 돌아가 재도약의 2016년을 함께 응원한다’ 고 전하였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에메랄드 빛 남지나해가 펼쳐지는 멋진 풍광을 자랑하는 대형 럭셔리 리조트로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과 전통 건축 양식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두 가지 타입으로 총 9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마다 그림 같은 뷰가 펼쳐지며, 5개 테마 수영장, 15개의 식당과 바, 자연친화적인 27홀 골프 코스, 영화관, 볼링, 탁구, 테니스 등 다양한 레크레이션 및 해양 스포츠 천국인 마리나클럽, 세계적인 만다라 스파, 새롭게 오픈 한 고급스런 차바나 스파까지 휴식과 낭만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코타키나발루 시내에서 10분, 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ilyo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