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아트하우스 DAY’ 는 매월 첫째 주 화요일 CGV아트하우스가 엄선한 독립∙예술영화를 일반 상영관까지 확대 상영하는 행사로, 라이프는 오는 11월 3일(화) 저녁 8시경 CGV강변, 구로, 대학로,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목동, 상암, 송파, 신촌아트레온, 압구정, 여의도, 영등포, 용산 등 전국 CGV 39개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라이프는 무명배우였던 제임스 딘과 신인 사진작가 데니스 스톡의 운명적인 만남부터 전설로 남은 한 장의 사진을 탄생시킨 이야기를 그려낸 안톤 코르빈 감독의 신작이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 킬 유어 달링 등을 통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할리우드에서 가장 뜨거운 배우로 자리매김한 데인 드한이 불멸의 스타 제임스 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킨 트와일라잇 시리즈 등을 통해 연기력과 스타성을 모두 인정받은 로버트 패틴슨이 천재 사진작가 데니스 스톡으로 변신했다.
이번 ‘CGV아트하우스 DAY’ 티켓 가격은 7천원으로,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예매 가능하다. CGV아트하우스는 11월 행사에 참여하는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예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임스 딘이 즐겨 착용했던 타르트옵티컬 안경 및 라이프 한정판 헌정 포스터를 증정하고, 행사일에는 진행 극장당 선착순 5명에게 라이프 프로그램북을 선물한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