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00억 원 흥행 수익, 최다 관객 6천 5백만 관객 돌파라는 중국 역사상 가장 큰 흥행 기록을 수립하며 중국 영화 역사상 가장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화제작 몬스터 헌트가 여의도 일대를 찾아갔다. 영화 몬스터 헌트는 전설 속 몬스터의 마지막 혈통인 ‘우바’를 지켜내기 위한 인간과 몬스터와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다룬 영화.
영화의 주인공인 몬스터 왕자 우바의 깜찍한 모습이 여의도를 찾은 가족들과 여의도cgv 관객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사진 속 우바는 마치 통통한 무를 연상시키는 머리 위의 초록 새싹과 하얀 몸통에 달린 네 개의 팔로 시민들과 악수를 하거나 손을 잡고 인사를 나누는 등 끊임없이 매력을 발산했다. 현장에서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우바와 인증샷을 남기려는 사람들로 인해 북새통을 이뤄 11월 12일 개봉할 영화 몬스터 헌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우바는 영화관에서 관객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진 후에 여의도 공원으로 이동해 어린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공원에서 만난 어린이에게 음료수를 얻어 마시는 등 엄청난 친화력을 보여주어 인간과 요괴에 모두에게 어필하는 영화 속 애교 많은 우바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었다. 본 영화 속에서는 슈렉과 캐리비안의 해적등 할리우드 제작진들의 생동감 넘치는 CG덕분에 더욱더 사랑스러운 소리와 움직임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독특한 판타지의 세계로 관객들을 인도할 초대형 판타지 액션 몬스터 헌트는 11월 12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gmrfyd003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