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1. 영화 속 반가운 얼굴들! 한층 다채로워진 캐릭터 대거 등장!
첫번째 관전 포인트는 아더와 미니모이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완결판답게 전 시리즈에서 활약했던 다양한 캐릭터들의 등장이다. 주인공 아더의 빅 패밀리를 비롯, 신비로운 땅 속 마을 2mm 미니모이들이 사는 미니모이 왕국과 드넓은 인간 세상이 교차되어 그려지며 더욱 다양한 캐릭터들을 담아내고 있다. 전편에서 활약했던 아더의 절친 맥스와 미니모이 왕국을 다스리는 국왕 등 익숙한 얼굴들이 이번 편에서 모습을 드러냄은 물론, 지하 세계 악당 이블 M의 무적부대 세이드 군단과 아더의 든든한 지원군 꿀벌 부대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새롭게 가세해 쏠쏠한 볼거리를 전할 준비를 마쳤다.
TOP 2. 관객들의 판타지를 충족시켜줄 신비로운 땅속 마을과 벌집 세상!
초대형 판타지 프로젝트란 타이틀에 걸맞게 땅 속 미니모이 왕국과 초강력 꿀벌 부대의 벌집 세상은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뤽 베송 감독은 평범하기만 했던 땅 속 세상을 재조명해 2mm 미니모이들이 사는 미니모이 왕국으로 표현해냈을 뿐만 아니라, 육각형의 작은 칸들로 이루어져 있는 벌집을 미니모이 원정대의 시선으로 스크린에 고스란히 담아내며 관객들의 판타지를 200%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TOP 3. 미니모이 원정대 VS 지하 세계 악당 말타자드의 긴장감 넘치는 마지막 전쟁!
총 제작비 8,600만불이 투여된 아더와 미니모이 시리즈의 파이널인 아더와 미니모이 3: 두 세계의 전쟁.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완결판임을 입증하듯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땅 속 미니모이 세상에서 벗어나 드넓고 광활한 인간 세상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배가된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아더와 세이드 군단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비롯, 더욱 막강해진 파워로 돌아온 이블M과 미니모이 원정대의 마지막 한판 승부는 관객들에게 팽팽한 긴장감과 스릴을 안기며 시리즈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하며 올 가을 극장가 장악을 예고하고 있는 아더와 미니모이 3: 두 세계의 전쟁은 지난 5일 개봉했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gmrfyd003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