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국내 개봉한 비긴 어게인은 로맨틱한 음악과 섬세한 감성 그리고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세 주인공의 모습을 통해 깊은 공감을 이끌며 340만이 넘는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에 비긴 어게인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나를 미치게 하는 여자는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지만 깊은 관계를 원하지 않는 화려한 싱글 ‘에이미’가 이 시대의 진정한 사랑꾼 ‘애론’을 만나 진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풋풋한 데이트부터 19금적인 모습까지 가감 없이 그려내고 있어 또다시 흥행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실에서 튀어나온 듯한 여주인공 ‘에이미’의 솔직 과감한 연애담은 비긴 어게인 제작진답게 영화 속에서 단순히 웃기고 독특한 설정의 ‘극한 로맨스’가 아닌 현실 속 사랑을 해본 모든 여성들이 공감할만한 극한 상황들을 특유의 섬세한 감정 터치로 그려내고 있어 북미 개봉과 함께 2015년의 새로운 연애스타일로 흥행에도 성공했다. 특히, 올 여름 앤트맨, 쥬라기 월드등 블록버스터 작품부터 인기 애니메이션 미니언즈, 인 사이드 아웃까지 극장가 치열한 경쟁 속에도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써 유일하게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하며 그 화제성을 입증받은 나를 미치게 하는 여자는 이처럼, 실제 여성들이 꿈꾸는 발칙하고 엉큼한 19금 로맨스와 함께 진짜 사랑에 대한 고민담을 리얼하게 담아내고 있어 국내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여성 관객들의 폭풍 공감을 불러올 역대급 매력녀 ‘에이미’의 솔직 당당 로맨스 나를 미치게 하는 여자는 오는 12월 10일 국내 개봉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