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전학 온 여학생을 짝사랑하게 된 찰리 브라운과 그를 돕는 강아지 스누피의 진한 우정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영화. 추운 겨울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단 한편의 영화로 주목 받고 있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가 찰리 브라운, 스누피, 샐리, 마시, 패티 등 영화 속 모든 주역들이 총 출동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전세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사랑 받은 강아지 스누피와 실패투성이 소년 찰리 브라운의 진한 우정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전학온 학생을 짝사랑 하게 되는 찰리 브라운이 용기를 내는 과정도 잘 드러나 있다. 두 사람의 우정과 짝사랑뿐만 아니라 루시, 마시, 라이너스, 패티 등 반가운 캐릭터들도 얼굴을 비췄다. 긴 세월 동안 우리의 추억 속에 각인되어 있던 캐릭터들이 과연 영화 속에서 어떻게 재탄생 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다양한 활동들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웹툰작가 김풍의 강력 추천을 시작으로,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홍보대사로 선정 됐다. 여기에 종이접기 선생님 김영만까지 합세해 전세대가 만족할 3D 애니메이션이 탄생 했음을 예고한다.
전세계적인 호평을 받으며 어른들에게는 위로를 아이들에게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오는 12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