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포스터 공개로 화제 UP
비밀을 감춘 채 눈보라 속에 갇힌 8인, 누군가 벌인 독살을 시작으로 각자의 속내를 드러내며 벌어지는 광기의 하룻밤을 그린 스노우 웨스턴 서스펜스 <헤이트풀8>가 해외 프리미어에서 공개 되자마자 해외 언론의 열렬한 지지를 얻으며, 2016년을 더욱 뜨겁게 만들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이번에 공개된 전세계 극찬 예고편은 그 이름처럼 해외 언론의 호평과 영화 속 긴장감 넘치는 장면들이 비장한 음악과 어우러져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스노우 웨스턴 서스펜스’라는 새로운 장르로 이전 작품보다 더욱 흥미로운 스토리와 재미, 고도의 긴장감, 짜릿한 액션을 선사할 <헤이트풀8>에 대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제임스 건 감독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최고의 작품!”이라는 다른 수식어가 필요 없는 최고의 극찬을 보냈다. “기가 막힌 서스펜스”(Variety), “미쳤다! 대단하다!”(MoviesDotCom), “볼수록 환상적인 영화!”(Uproxx)까지 이어지는 해외 매체의 호평들은 <헤이트풀8>가 가진 강한 저력을 단번에 느낄 수 있게 한다. 전세계 극찬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극찬 포스터 제 1장 – 해외’ 또한 시선을 집중시킨다.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광활한 설원 위에 선명하게 붉은 핏자국을 남기며 세차게 달리는 역마차, 그리고 작품을 보고 난 후 잊혀지지 않는 놀라운 감상을 깊이 새겨 놓은 듯한 호평까지 더해져 모두가 반할 수 밖에 없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만의 강렬하고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해외 각종 시상식에 수상 및 노미네이트 된 부분이 포함되어 있어 또 한번의 웰메이드 작품 탄생을 알리고 있다. 아카데미 시상식 전초전으로 불리는 제 73회 골든글로브 각본상, 여우조연상, 음악상 후보에 오른 것을 기점으로 제 19회 할리우드 필름 어워즈 최고의 앙상블상 수상, 2015년 전미비평가협회 각본상, 여우조연상 수상, 제 21회 크리틱스초이스 어워즈 각본상, 여우조연상, 연기앙상블상, 작곡상, 촬영상, 헤어메이크업상 후보에 올랐다. 벌써부터 <헤이트풀8>에 대한 전세계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며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영화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이미 해외 언론의 끊임없이 쏟아지는 극찬 세례를 받으며 자타가 공인하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최고의 작품이 될 <헤이트풀8>는 오는 1월 7일 국내 개봉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