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테스토코리아.
[일요신문]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지난 18일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2015 테스토 가족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테스토코리아 임직원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이명식 지사장의 기념사, 장기 근속자 시상, 15주년 기념 케이크 커팅, 건배사, 경품 추첨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명식 지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난 15년 간 테스토코리아와 희노애락을 함께하며 노력해 준 모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회사 업무에 충실할 수 있도록 보이지 않게 성원해 준 가족 여러분께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테스토코리아는 창립 이래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뤄왔다”며 “지금까지 해 온 것처럼 앞으로도 테스토코리아의 성장을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장기근속상 시상도 함께 진행됐으며 올해 테스토코리아 입사 10년이 된 재경부 김혜진 과장이 수상했다. 김혜진 과장은 “지난 10년 간 무탈하게 일할 수 있었던 것은 이명식 지사장 덕분”이라며 “이 자리에 있는 신입사원들도 장기근속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함께 열심히 일하자”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