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속에 갇혀있던 몬스터들이 깨어나 세상을 위협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구스범스>가 오는 1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8일부터 자신감 있게 개최하고 있는 전국 대규모 시사회를 통해 본격적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기 시작한 영화 <구스범스>는 원작을 새롭게 각색한 탄탄한 스토리와 거대한 스케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뜨거운 호평을 이어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리포터] 시리즈와 함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원작 소설 [구스범스] 시리즈를 바탕으로 한 작품답게 겨울방학을 앞둔 학생 관객들의 <구스범스>를 향한 기대감이 점점 고조되는 가운데 네티즌들 역시 <구스범스>에 열렬한 관심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26일(토) <구스범스>가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의 실시간 검색어 1위 자리를 싹쓸이 한 것. 이렇게 개봉이 가까워지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구스범스>가 이 기세를 몰아 1월 극장가에 흥행 열풍을 일으킬 지 귀추가 더욱 주목되고 있다.
한편 <구스범스>는 전국 대규모 시사회 이후 관객들로부터 “정말 스릴감 넘치고 긴장돼요! 와...심장쫄림ㅠㅠ(wjdd****)”, “도입부부터 흥미진진했으며 뒤로 이어지는 스피디한 스토리전개가 좋았어요~!(yjyj****)”, “시사회 봤는데 개봉하면 또 보고 싶어요(davi****)” 등 뜨거운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오싹함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는 색다른 판타지 어드벤처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구스범스>는 최근 개봉과 동시에 크리스마스 연휴 애니메이션 중 압도적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히말라야>,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와 함께 흥행 삼파전을 벌이고 있는 <몬스터 호텔2>에 이어 전 세대를 사로잡을 또 다른 꿀잼 영화로 등극, 본격적인 방학 시즌과 함께 오는 1월 극장가를 장악할 것이다.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영화 <구스범스>는 오는 1월 14일 3D 개봉 예정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