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코닉스 제공
개봉을 앞두고 특별영상과 미공개 스틸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는 <극장판 꼬마버스 타요의 에이스 구출작전>이 1월 21일 개봉과 동시에 영화 관람객 선착순 1 만명을 대상으로 타요 뱃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구로, CGV상암, CGV용산 등의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한정판 타요 뱃지는 영화의 주인공 타요와 에이스, 여왕의 매력 넘치는 모습을 담아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이며 많은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CGV에서는 ‘꼬마버스 타요’의 캐릭터컵과 스티커가 포함된 ‘꼬마버스 타요 콤보’를 출시해 어린이 관객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이 외에도 시사회에서 진행한 타요 코스튬과의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영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는 <극장판 꼬마버스 타요의 에이스 구출작전>은 잃어버린 친구 에이스를 구하기 위해 장난감 나라로 떠난 타요와 친구들의 신나는 모험을 담은 웰메이드 애니메이션.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는 2010년 EBS TV애니메이션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다양한 캐릭터 컨텐츠와 서울시와 협업해 실제로 운행하는 ‘타요버스’로 전 국민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꼬마버스 타요’의 첫 극장판인 만큼 보다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을 선보이기 위한 제작진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탄생한 이번 극장판은 TV시리즈와는 차원이 다른 짜릿한 액션과 환상적인 비주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는 1월 21일 개봉 예정.
민지현 온라인 기자 jan0206@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