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꾼 3번의 혁신적 프레젠테이션 무대 뒤 펼쳐지는 숨막히는 열기와 천재 ‘스티브 잡스’의 열정과 광기를 펼쳐낸 전세계 극찬의 화제작 <스티브 잡스>가 언론의 찬사가 담긴 리뷰예고편을 공개한다.
리뷰예고편은 ‘20세기 최대의 사건 두 개는 연합군의 승리와 바로 이것이다’라며 자신만만하게 아이맥을 공개하는 대사로 시작한다. 마치 아이맥을 소개하던 잡스처럼, 이 리뷰예고편이 자신 있게 영화 <스티브 잡스>를 소개해주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며 작품을 향한 언론의 극찬을 보여준다. ‘광기와 전율의 122분’(스포츠월드), ‘빈틈없는 연출과 연기’(연합뉴스), ‘감탄의 연속’(BNT뉴스), ‘숨 쉴 틈 없다’(포커스뉴스) 등 이어지는 호평과 함께 비즈니스에서는 뛰어났지만 인간적으로는 단점도 있었던 스티브 잡스의 양면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73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과 각본상을 수상하고 곧 있을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과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스티브 잡스>. 이 외에도 미국배우조합상, 영국 아카데미 등 전세계 23개 시상식 58개 부문에 수상, 노미네이트 되어 완벽한 작품성과 뛰어난 연기가 조화된 걸작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개봉을 앞두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1월의 극장가를 압도할 화제의 기대작 <스티브 잡스>는 오는 21일에 개봉한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jan0206@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