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말까지 SNS 커뮤니티 활동·이벤트 알림 등 미션 수행
[경남=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BNK경남은행은 지난 4일 투유뱅크앱(App)을 알리는데 앞장 설 ‘투유 블로거(Blogger) 발대식’을 가졌다.<사진>
본점 2층 다목적홀에서 진행된 투유 블로거 발대식에는 김석규 부행장을 비롯해 투유 블로거로 선정된 경남·울산지역 대학교 대학생 12명이 참석했다.
김석규 부행장은 인사말을 통해 “젊음과 열정이 충만한 투유 블로거들이 온·오프라인상에 펼쳐 나갈 홍보활동들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비대면채널로 운영중인 투유뱅크앱을 다양한 SNS를 활용해 각계각층 고객들에게 바로 알리고 널리 소개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석규 부행장은 투유 블로거 한 명 한 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뒤 자리를 함께하며 투유뱅크앱 홍보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투유 블로거 이장선(경남대학교 관광경영학과 3학년) 군은 “평소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에 관심이 많아 사진과 글 올리는 것을 즐기는 편이다. 이런 경험들을 적극 활용해 투유뱅크앱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투유 블로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말까지 4개월간 SNS 커뮤니티 활동·대학 및 역세권 오프라인 활동·이벤트 알림 등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투유 블로거에게는 단체복을 비롯해 매월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활동자로 선정되면 BNK경남은행 입사지원 시 우대혜택이 주어진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