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화성시장 예비후보, 지역밀착형 ‘3ㆍ3ㆍ7’ 공약 발표
[경기=일요신문] 김장수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규석 화성시장 예비후보(사진)가 28일 새로운 화성을 만들기 위한 ‘3·3·7’ 공약을 발표했다.
이규석 화성시장 예비후보가 발표한 ‘3·3·7’ 공약은 동·서가 함께 어우러지는 도·복합 도시, 복지 등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아름다운 화성을 만들기 위함이다.
이 예비후보가 발표한 ‘3·3·7’ 공약은 미래산업단지, 군공항 이전, 테마파크 조성을 중점으로 자동차 부품 및 미래산업단지 조성, 동·서부 3개 권역 시립공원 설치, 동서 교육격차 해소 및 사교육비 절감을 위한 블렌디드 러닝 ,화성시 시립종합병원 및 복합복지타운 유치, 서부권 관광단지 육성, 도로 재정비 및 자전거도로, 스마트시티 안전관리 등의 세부적인 추진방안이 담겨있다.
이 예비후보는 “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는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서는 동·서로 분리된 화성시만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격차 해소를 위한 지역밀착형 정책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기”라면서 “화성시민 어느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더 일하기 좋고, 더 살기 좋고 더 놀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 것은 제가 울타리를 벗어나 이 자리에 서게 된 이유”라면서 7가지 시민들과의 약속을 담은 3가지 핵심 공약을 발표했다.
이 후보는 이어 “70만 화성시민들을 위해 보다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한 약속”이라면서 “끊임없는 노력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