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나들이 위한 ‘한식 보양식’과 이국적인 맛 선사할 ‘스페인 가정식’ 동시에 선봬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도심 속 휴양지, 힐튼부산(Hilton Busan)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힐튼 부산 다모임(da MOIM)에서 선보일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특선 메뉴들로 구성한 ‘7번째 테이스티 로드’의 시리즈로 ‘한식 보양식과 스페인 가정식’ 프로모션을 오는9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선보인다.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맛을 자랑하는 한식 보양식으로 구성돼 은은한 향과 깊은 맛을 자랑하는 ‘약선 삼합찜’과 ‘약선 영양밥’, 왕의 진상품으로 손꼽히며 찰진 식감을 자랑하는 ‘민어 생선회’,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오리 흑수탕’, 원기 회복에 좋은 ‘민물장어 구이’ 등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영양 만점의 요리들로 입맛을 돋구고 몸의 밸런스와 활력을 되찾아 줄 보양식으로 마련된다.
반면, 함께 선보일 스페인 가정식에는 스페인식 훈연소시지 초리조를 곁들인 ‘치킨 스튜’, 해산물과 바질 등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까수엘라’, 특유의 짭조름한 감칠 맛을 자랑하는 ‘코카 피자’ 등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 이국적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어린이 고객을 위한 스페셜 뷔페를 선보인다.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폭탄 김밥, 어린이 치즈버거,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초콜릿 분수, 어린이 케이크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 높은 메뉴들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특히 5일 어린이날 당일 점심과 저녁에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풍선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키즈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힐튼부산 다모임 식음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lyo33@ilyo.co.kr